비트렉스 슬랙에 초대 받고 customer-support 채널에서 도움 받기

2017. 9. 6. 00:00비트코인 가상화폐 거래소

반응형

슬랙 Slack 은 프로젝트용 커뮤니티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툴 입니다. 프로젝트가 시작되어 지금까지 진행되었던 히스토리를 볼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참여자가 한 한마디 한마디 그대로 남아 있기 때문에, 프로젝트를 진행하기에 매우 유용 합니다. 누군가 새로운 팀원이 프로젝트에 참여 할때, 전체적인 설명이 없더라도, 슬랙만 보면, 프로젝트가 진행 되었는지 확인이 가능 하니까요. 그런데, 우리나라에서는 많이 사용하지 않는 툴이다 보니, 생소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초대를 통해서 기존 채널로 초대 받거나, 본인이 채널을 만들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커뮤니티에서는 주로 만들어진 채널에 참여 하므로, 참여하는 방법을 설명 합니다.

예시로, 비트렉스 슬랙을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Bittrex Slack에는 우리가 모르는 다양한 사람들이 있기에 티켓넘버외 개인 정보가 공개되지 않도록 주의 하세요.

   슬랙을 이용해서 피싱 메일을 보내는 등의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비트트렉스슬랙으로의 초대장을 요청 합니다.

http://slack.bittrex.com/


이메일을 입력하고, [Get my invite] 를 클릭 합니다.

참고로, 여기에 사용한 이메일을 다른 코인의 슬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이메일로 로그인을 하면, 자신이 가입한 슬랙채널을 모두 볼 수도 있습니다.




메일로 온 초대장에서 [Join Now] 클릭하기





슬랙팀에 참여하기 위해, 계정명과 비밀번호는 필수 입니다.




서비스 이용 약관에 동의를 해야 합니다.




환영 메시지 화면이 표시됩니다.

튜토리얼을 할 수 있으나, 급하므로, Skip Tutorial 을 클릭하여 이동 합니다.





처음 접속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 입니다.

# general 채널을 클릭 합니다.




이제 #general 채널에 들어왔습니다.

여기에서 #customer-support 채널로 이동을 하기 위해, 창의 상단에 공지에 해당하는 영역에 표시된 #customer-support 나, 본문 내용중에 #customer-support 를 클릭하면, 




이제, Bittrex의 Slack의 #customer-support 에 접속하셨습니다.




이제, 티켓번호를 넣고 문의를 합니다.




생소한 서비스여서 익숙치 않지만, 코인시장에서 개별 코인별로 정보를 얻기에 좋은 방법이기에, 슬랙을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반응형
  • 이전 댓글 더보기
  • 프로필사진
    스티마님ㅠㅠ2017.11.24 15:42

    스티마님 ㅠㅠ 15일쨰 418392 번으로 보낸 문의가 해결이 안되고있습니다 ㅠㅠ 재촉문의도 몇개 넣어놨는데 무시당하고있네요 ㅠㅠ 부탁드립니다 슬랙에서 확인요청좀 보내주시면 정말감사하겠습니다 ...

    • 프로필사진
      STIMA2017.11.25 02:04 신고

      슬랙에서 고객상담을 받지 않아서, 확인요청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재촉을 하셔도 업무량이 과다하여 계속 밀리고 있다고 합니다. 3주 이상 걸리는 추세인것 같습니다.
      지금으로서는 본인 계정의 상태에 대해서 입금된 상태에 대해 캡쳐를 받아 놓으시고, 서포트를 통해서 티켓의 답변에 따라 하시는 방법 외에는 없습니다.

  • 프로필사진
    스티마님ㅠㅠ2017.11.25 11:23

    현재 상황을알려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다

    • 프로필사진
      STIMA2017.11.25 20:23 신고

      기다림 때문에 지치시겠지만,
      어차피 기다려야 하는 만큼 마음을 비우시고, 서포트에서 요청하는데로만 하시면 잘 해결 되실 겁니다.

  • 프로필사진
    회화동2017.11.28 13:12

    bittex에서 계정이 비활성 되어서 3주가 지났으나 해결이 안나고 있네요..사진도 다시 보내고 트위도 하고 슬렉은 없어져서 못하고 이메일 보내고 했는데로 기계적으로 해결됐다는 메일만 받고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합니다...sayheart@anver.com 연락 바랍니다.

    • 프로필사진
      STIMA2017.11.28 13:16 신고

      회화동님 많이 힘드시죠?!
      대략 3주 정도 걸려서 해결되신 분들도 있고, 두달씩 걸리신 분들도 있습니다.
      기계적인 답변에는 내 문제가 아직 해결되지 않았다라고 계속 답글을 다시는 수 밖에 없습니다.
      저로서도 다른 해결방법이 없기 때문에, 도움이 드리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 프로필사진
    hing2017.11.29 21:21

    네임 미스매치 5주차 입니다....ㅠ
    언제 풀어 줄련지..
    답변은 늘 같은 자꾸 보내지 말아달라.뒤로 밀린다 입니다..ㅠㅠ
    마냥 기다릴수밖에..;;

  • 프로필사진
    young2017.11.30 00:57

    네임미스매치 5주차 입니다. 이것때매 백방으로 알아보다 여기까지 왔는데 저 같은 분들 많아서 위안아닌 위안삼고 갑니다.
    다들 힘내시길...
    그리고 좋은 게시물 감사합니다.

  • 프로필사진
    ttoreuk2017.12.02 13:20

    저도 핸드폰을 업데이트 했는데 그 과정에서 구글 otp가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지금 몇달쨰 로그인도 못해서 티켓을 몇번 보내봤는데도 몇달째 답이 안오고 있네요 ㅠㅠ 어떡해야 하나요?ㅜ

    • 프로필사진
      STIMA2017.12.02 15:05 신고

      OTP가 삭제된 경우에
      거래소에서 풀어주어야만 합니다.
      답답하시겠지만, support에서 티켓을 끊고 기다리는것 외 방법이 없습니다.

  • 프로필사진
    익명2017.12.06 14:03

    비밀댓글입니다

    • 프로필사진
      STIMA2017.12.06 15:22 신고

      안녕하세요.
      비트렉트 슬랙이 오픈되었습니다. 말씀하신바와 같이 enhanced verification 된 사람만 초대를 받을 수 있는데, 문제는 다른사용자의 티켓에 대해서 요청하지 못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내용을 참조해 주세요.

      Please note we do not allow users to post tickets on behalf of other users, doing so will risk being removed from our slack channel permanently. This is mainly for account security and the fact you do not know the specific situation of the user.

  • 프로필사진
    evezary2017.12.06 15:28

    위에 글쓴 사람인데요 그럼 고객센터로 연락할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ㅠㅠ

    • 프로필사진
      STIMA2017.12.06 15:32 신고

      네, 초기에는 슬랙에서 바로바로 답변해주었는데, support 업무가 슬랙으로 폭주하다보니, 운영방식을 변경한것으로 보입니다.
      슬랙에서는 support의 답변을 순차적으로 처리중이니 기다려달고 합니다.

      Please be assured that their patience is appreciated and that our staff support is working to resolve their tickets as soon as possible through our support queue.

    • 프로필사진
      2017.12.06 15:37

      비밀댓글입니다

    • 프로필사진
      STIMA2017.12.06 15:43 신고

      계정이 잠기면, 사실 뾰족한 방법이 없습니다. 거래소에서 요청하는 내용을 제대로 답변을 해야 빠르게 처리가 되죠.
      오늘도 슬랙에서 한국 사용자에게 답변된 내용이 있는데, support에서 설명한 내용을 줘야 하는데, 같은말만 계속 반복한다면서, 필요한 정보를 달라고 하더군요.

      빨리 처리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상화폐쪽은 급등락이 너무 심한 곳이어서, 부담없는 정도의 금액이상으로 투자는 정신건강에 해롭습니다.

      참고로, 비트렉스 슬랙의 support-channel은 우리시간으로 평일 새벽1부터 7시30분 정도까지 운영하는것 같습니다.

    • 프로필사진
      2017.12.06 15:52

      비밀댓글입니다

    • 프로필사진
      STIMA2017.12.06 15:57 신고

      네, 기다리는것 외 제가 아는 방법이 없습니다.

    • 프로필사진
      2017.12.06 16:14

      비밀댓글입니다

  • 프로필사진
    아마존2017.12.08 04:37

    안녕하세요.
    비트렉스 이름 불일치 때문에 문의드립니다.
    미들네임 입력으로 네임미스매치떳는데 티켓번호까지 받았습니다. 질문은 오픈상태입니다.
    슬랙이용하고싶으면 질문밑에 댓글달듯이 슬랙요청합니다.라고 쓰면되나요?
    그리고 제가 민증으로 인증받을려고 햇는데 알아보니까 여권이 낫다고 해서 제얼굴, 여권, 민증, 쪽지(비트렉스, 아이디, 날짜쓴)이렇게 셀카 찍어서 댓글달면되나요? 부탁드립니다..

    • 프로필사진
      STIMA2017.12.08 09:15 신고

      아마존님 일단, 티켓오픈을 하셨으면
      support에서 요청하는 정보를 제공하면 됩니다.
      슬랙은 Enhanced Verification(신분인증)을 받은 사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support의 답변을 기다리셔야 합니다. 다만, support 업무량 과다로 답변에 많은 시간이 걸리는점 감안하셔야 합니다.

  • 프로필사진
    비트렉스으아아악2017.12.08 05:20

    어떡하죠.. 비트렉스 당장 돈빼야하는데 빚갚아야하는데 이번달 수입이없어서 당장빼야하는데.. 휴.. 제발 비트렉스 애들은 왜 안해주는걸까요 메일을 몇번이나 보냈지만 변하는게없네요 맙소사...아 ...
    마지막 희망이였는데..

    • 프로필사진
      STIMA2017.12.08 09:17 신고

      비트렉스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해외거래소들이 대체로 바로바로 답변을 안해줍니다.
      화가난다고 비행기타고 날아갈수도 없고, 기다리는 수 밖에요. 대신, 그들이 요청하는게 있으면, 실수없이 한번에 제출하는것이 빠르게 처리하는 방법 입니다.

  • 프로필사진
    리진사2017.12.09 05:45

    안녕하세요~~납득이님.
    지금 계정 비화성화 된지 1개월이 넘었네요~
    현재 티켓을 6~7개를 보낸 상태고 다 solve 상태인데 해결은 안되었네요
    여권 들고 사진을 계속 보냈는데도 형식적인 메일만 오고 죽겠네요~
    메일 회신을 해야 할거 같은데 어떤식으로 해야하는지 아시나요??
    정말 죽겠습니다.
    혹시 슬랙 가입 방법도 아시나요?
    2차인증은 해논 상태입니다~

    • 프로필사진
      STIMA2017.12.09 17:05 신고

      solved 된 상태에서 1개월 이상후에 해결되는 상황인것으로 보여집니다. 같은 내용으로 계속 보내실 필요는 없습니다.
      슬랙 가입은 아직 허용되지 않고 있습니다.

      아래는 슬랙과 관련된 비트렉스 공지 입니다.
      https://support.bittrex.com/hc/en-us/articles/115002224092-How-do-I-get-invited-to-the-Bittrex-Slack-channel

  • 프로필사진
    익명2017.12.09 12:24

    비밀댓글입니다

    • 프로필사진
      STIMA2017.12.09 17:01 신고

      비트렉스 이제 본인 계정이 아닌 문제를 요청할 수 없도록 정책을 강화하였습니다.

  • 프로필사진
    초보2017.12.09 13:59

    답답해서 글남겨봅니다.
    저도 비트렉스 강화인증이 막혀서 거래는되지만 출금, 인출이 금지된 상태인데요
    10월말에 정지됬다가 기다려보지뭐 하다가 11월말이되고 슬슬 쫄리기 시작합니다.
    사진 이것저것보내고 통과하다가 마지막에 "Your request (581xxx) has been solved" 라는 메시지를 받았는데,
    그래도 해결이 안됬습니다. 이상태에서 얼마나 기다려야 할까요? (해결되지 않았다는 답변은 씹히는중입니다..;;)
    일주일정도 지난거같습니다.. 조금만 더 기다리면 될까요? ㅜㅜ 평균적으로 한달은 기다려야하나요?

    *마지막 평가에 good, bad 이런거 있던데 bad 채크하고 아직 해결안됬다고 비속어(what the hell)를 좀 섞어서 글을 적었는데 혹시 이거 잘적어줘야 할까요?

    • 프로필사진
      STIMA2017.12.09 16:59 신고

      초보님 안녕하세요.
      최근에 들은 소식에 의 하면, Solved 되고나서 3주 정도 후에 해결되셨다는 분들도 있고, 1달 걸렸다는 분들도 있고 좀처럼 예측을 할 수 없는 상황 입니다.

      bittrex쪽에서 나름 체계를 잡아가는 것 같은 상황이기는 합니다. 그런데, Enhanced 인증을 한 경우에만 슬랙으로 요청을 받아 주는 등 그 이전에 막힌 상황에 대해서는 해결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있다고 합니다.

    • 프로필사진
      2017.12.16 08:05

      혹시 해결 됬나요? 저도 똑같은 경우네요 ,

  • 프로필사진
    오늘망함2017.12.09 19:22

    안녕하세요 제가 모르고 구글오티피를 삭제했는데;;
    티켓 다보내고 인증도 다했는데 open이라고 만 뜨는데요 이거 무조건 기다려야 하나요??
    회신은 메일로 오는건가요??

    • 프로필사진
      STIMA2017.12.09 22:26 신고

      안녕하세요.
      저도 과거에 해외거래소 사용하다 운영체제 업데이트 되면서 otp가 삭제되어서 당황했던적이 있었는데요. 본인임이 확인이 되면, 기존에 설정된 otp를 삭제해서 다시 등록될 수 있게 해줍니다.

      문제는 support 폭주로 인해, 금방 해결이 안된다는 것이죠. 질문하고, 제대로된 요청이 오는데 3주, solved 되고 해결되는데 3주 정도 걸린다고 보여집니다. 그나마 이 기간도 점점 길어지는 추세 입니다.
      bittrext 측에서 계속 프로세스 정비중이라고 하니, 빨라지기를 기대할 뿐 입니다.

  • 프로필사진
    아마존2017.12.14 13:12

    안녕하세요 납득이님.
    비트렉스측에서 중복된 티켓을 닫아달라고 요청 메일이 왓습니다.
    티켓닫아달라는건 open 중복 티켓을 solved로 바꿔달라는 말인가요?ㅠㅠ
    현재는 open 1개 티켓만 열려있고 나머진 solved로 바꿔놨습니다.

    • 프로필사진
      STIMA2017.12.14 13:13 신고

      네, 아마존님 그렇게 하시면 됩니다.
      중복 요청을 하면, 그쪽 업무가 늘어나기 때문 입니다.

  • 프로필사진
    납득이 화이팅2017.12.14 20:42

    Awaiting your reply 이렇게 뜨는건 기다려야되는건가요 아니면 답장을 하라는건가요
    티켓요청하자마자 1초만에 이렇게 떴어요
    아향상된인증떄문에 3주쨰기다리고있는데 계속 뭐 해결이안됐으면 다시 회신달라 이런예기만 오네요

    • 프로필사진
      STIMA2017.12.16 11:18 신고

      네, 지금으로서는 그때마다 답변을 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 프로필사진
    도와주세요2018.01.02 18:14

    납득이님 혹시 슬랙 아이디가 있으신가요??ㅠㅠㅠ
    좀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네임 미스매치로 출금이 잠겨서 ㅠㅠㅠ
    티켓번호 #878888인데 ㅠㅠ open은 되어있고 필요 서류들 제출을 했는데 ㅠㅠ 풀어주질 않네여 ㅠㅠ

    • 프로필사진
      STIMA2018.01.02 19:05 신고

      도와주세요님,
      비트렉스슬랙에서 자신의 계정이 아니면, 접수를 받아주지 않습니다.
      제 생각에는 트위터로 메시지를 보내서 문의해 보시는 방법이 어떨까 싶습니다.
      트위터라고 답변을 해준다는 보장이 있는건 아닙니다.

  • 프로필사진
    코코코코2018.01.02 21:00

    안녕하세요, 미스매치때문에 빗렉 서포트 티겟에 문의 보내고 난뒤 자동응답메일이왔어요. 이 메일에 답장으로 아직 나는 해결이 안됬다는 코멘트와 추가로 첨부자료(셀카, 여권)을 보냈어요. 그럼 이제부터 그냥 기다리면 되나요? 자동응답메일에게 답장을 써서 보내니 solved라고 상태가 바뀌었는데 문제없이 진행되고있는건가요?

    • 프로필사진
      STIMA2018.01.02 21:49 신고

      자동응답메일에 답장을 써서 보내고, 곧바로 solved가 되신건가요?
      전해 들인 이야기에 따르면, solved 되고도 몇일 후에 해결된 경우도 있고, 몇주를 기다린 후에 해결이 되었다고 들었습니다.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으니, 저 또한 답답 하군요.

  • 프로필사진
    안녕하세요2018.01.05 20:56

    납득이님 안녕하세요.. 저도 윗분들과 마찬가지로 인증문제로 고생중인데.
    solved되었다는 메일 수신후 약 한달이 되어가는데 아직해결이 안되네요.
    그런데 이상하게 slack에는 어떻게하니 메일이 외서 가입은 한 상태인데요.
    윗글처럼 custom-support는 말씀대로 막힌건지 저는 안되에요
    혹시 슬랙에서 다른방법으로 인증 풀어달라고 요구할수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댓글 하나하나 답장주시고 저와 같이 많은분들이 고생하는 글을 보고 저도 힘을내고 있습니다 ㅜㅜ

    • 프로필사진
      STIMA2018.01.06 11:49 신고

      저도 여러가지 방법으로 시도를 해보았으나, 그런 방법들이 모두 막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bittrex- 이런 계정이 비트렉스 직원인데, 이사람들한테 Direct Message도 보내지 말라고 하네요.

      #customer-support은 한국시간으로 새벽시간대에 접속이 가능한것 같습니다. 사용자 기록을 보니, #customer-support 에서 상담한 기록이 보입니다. 그런데, 토요일 일요일은 업무를 하지 않으니, 월요일에서 화요일로 넘어가는 새벽에 접속을 해서 시도를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프로필사진
    이준영2018.02.20 10:53

    안녕하세요
    다른거래소에서 비트렉스로 고인를 보냈는데
    내역에는 들어온건 뜨는데
    제 코인에는 수량이 안떠서 3개월 전부터 문의를 남겼는데
    첨에는 답변를 주다가 지금은 답변도 없고 진행을 안하고 있는거 같아서 매우 답답합니다.

    슬렉에 가입를 할려고해도 안되고..도움 요청을 해두 될까요?
    슬렉에 제 문의건좀 올려주실수 있나요?

    아래 이에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tplusgood@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