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freebitco.in 공략 법 - 무조건 적립 하기, 손실 한계 지키기 본문

Freebitco.in

freebitco.in 공략 법 - 무조건 적립 하기, 손실 한계 지키기

STIMA 2017. 4. 30. 13:12
반응형

freebitco.in 꾸준히 하고 계시나요? 사실 제가 주변에 이 서비스에 대해 몇분께 알려 드리고, 설명을 드려봤지만, 대부분 중도에서 포기하시더군요. 무언가 꾸준히 한다는 것이 그만큼 쉽지 않기 때문일 것입니다. 어쩌면 개인의 성향의 문제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인터넷 초창기 부터 광고를 보면 돈을 준다는 형태의 서비스는 우리나라에도 상당히 많이 있었습니다. 


우리나라의 대기업집단에서도 이런형태의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SK의 okcashbag 은 광고를 보면 오케이 캐시백 포인트를 지급해 줍니다. 하루에 3~5원 정도 줍니다. 롯데의 L-Point의 경우 출석을 하거나 앱을 주기적으로 열면 3원에서 20원까지 포인트를 지급해 주죠. 이들은 사용자들을 자사의 앱에 묶어두고 관련 서비스에 대한 소개나 광고를 노출하여, 제휴에 따른 수익이나 회원정보 제공, 자사의 서비스 판매를 목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런 서비스를 우리나라의 대기업이 하니 믿을만도 하고, 모아놓은 포인트를 사용할 활용처가 높다보니 사용자들이 귀찮음도 잊고 꾸준히 사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런 서비스가 있어도 "귀찮아서", "그거 모아봐야 얼마나 된다고" 하면서 사용하지 않는 분들도 물론 많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이런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꾸준히 이용하는 이용자라면, freebitco.in를 꾸준히 이용하면 적절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인도를 비롯하여 동남아시아 이용자들이 freebitco.in을 유독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 동남아시아 화폐가치가 낮다보니 freebitco.in을 통해서 얻은 적은 비트코인이 우리나라 이용자보다 실제적으로 더 크게 와 닿는것으로 보입니다.



앞에 사설이 길었습니다. ^^


현재 freebitco.in에서 광고를 한번 보고 ROLL을 하게 되면, BTC로 150 사토시 이고, 환율등을 계산하면, 현시점에 우리나라 돈으로는 2.2원 정도가 적립이 되는 셈 입니다. (freebitco.in에서는 현물 화폐와 동일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이 값어치는 달러에 연동됩니다) 1시간에 2.2원 이고, 하루에 10회를 하면 22원 정도인 셈 이네요. 신경 쓴 것에 비해 너무 적습니다. 한숨만 나오죠. ㅎㅎ


그래서, 계산을 하면 대부분 포기 하게 됩니다. 그렇게 때문에, 처음에는 아무생각없이 적립을 해야 합니다. 얼마가 쌓였는지 확인하지 않고 시간날때 마다 계속 합니다. 그렇게 하다 보면, 0.001 BTC (100,000 사토시) 정도 될때 까지 계속 합니다. 이 정도 되면, multiply btc를 조금은 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적어도 0.01 BTC (1,000,000 사토시) 정도를 모아야 multiply btc를 하는 의미가 조금 생깁니다. 왜냐 하면 multiply btc는 일종의 확률게임 이기 때문에, 초기 자본이 커야 안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또 중요한 것은 손실이 2%를 넘게 되면, 무조건 게임을 중단해야 한다는 것 입니다. 좀더 안전하게 하기 위해서는 손실이 1%를 넘게 되면 게임을 중단해야 합니다. 자신이 정해놓은 손실한계를 넘게되면, 회복이 불가능 하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multiply btc는 게임입니다. 이것으로 돈벌려고 생각 한다면, 그건 큰 오산입니다. 돈을 벌겠다는 생각으로 집착을 하게 되면, 자신이 정한 손실한계선을 넘게 되고, 결국 쫄딱 망합니다. 우리가 하는 것은 오케이캐시백에서 포인트 모으듯, 롯데 엘포인트에서 포인트 모으듯 포인트를 모으는 것 입니다.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 첫번째, 아무생각 없이 0.01 BTC까지 무조건 모은다.
  • 두번째, 게임을 하게 되면, 허용 손실 한계 1%를 넘으면 무조건 게임을 중단 한다.
  • 세번째, 돈번다고 생각하고 몰입하지 말것


이 간단 한것 같지만, 매우 어려운 세가지 규칙을 지킨다면, 여러분들도 재미있게 비트코인을 모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먼 미래에 비트코인의 가치가 상승하게 되면, 그 때에는 그 때는 의외의 덕을 볼 수도 있을 겁니다.

※ 주의사항 : freebitco.in 이라는 사이트가 현재는 운영이 되고 있지만, 없어지게 될 상황도 항상 고려해야 합니다.





광고보고, 비트코인 모아보자. freebitco.in 가입하기



freebitco 더 읽을거리


#1 개념이해와 회원가입

#2 이자(Interest)와 복권(Lotter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