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비트렉스 슬랙에 초대 받고 customer-support 채널에서 도움 받기 본문

비트코인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렉스 슬랙에 초대 받고 customer-support 채널에서 도움 받기

STIMA 2017. 9. 6. 00:00
반응형

슬랙 Slack 은 프로젝트용 커뮤니티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툴 입니다. 프로젝트가 시작되어 지금까지 진행되었던 히스토리를 볼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참여자가 한 한마디 한마디 그대로 남아 있기 때문에, 프로젝트를 진행하기에 매우 유용 합니다. 누군가 새로운 팀원이 프로젝트에 참여 할때, 전체적인 설명이 없더라도, 슬랙만 보면, 프로젝트가 진행 되었는지 확인이 가능 하니까요. 그런데, 우리나라에서는 많이 사용하지 않는 툴이다 보니, 생소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초대를 통해서 기존 채널로 초대 받거나, 본인이 채널을 만들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커뮤니티에서는 주로 만들어진 채널에 참여 하므로, 참여하는 방법을 설명 합니다.

예시로, 비트렉스 슬랙을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Bittrex Slack에는 우리가 모르는 다양한 사람들이 있기에 티켓넘버외 개인 정보가 공개되지 않도록 주의 하세요.

   슬랙을 이용해서 피싱 메일을 보내는 등의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비트트렉스슬랙으로의 초대장을 요청 합니다.

http://slack.bittrex.com/


이메일을 입력하고, [Get my invite] 를 클릭 합니다.

참고로, 여기에 사용한 이메일을 다른 코인의 슬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이메일로 로그인을 하면, 자신이 가입한 슬랙채널을 모두 볼 수도 있습니다.




메일로 온 초대장에서 [Join Now] 클릭하기





슬랙팀에 참여하기 위해, 계정명과 비밀번호는 필수 입니다.




서비스 이용 약관에 동의를 해야 합니다.




환영 메시지 화면이 표시됩니다.

튜토리얼을 할 수 있으나, 급하므로, Skip Tutorial 을 클릭하여 이동 합니다.





처음 접속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 입니다.

# general 채널을 클릭 합니다.




이제 #general 채널에 들어왔습니다.

여기에서 #customer-support 채널로 이동을 하기 위해, 창의 상단에 공지에 해당하는 영역에 표시된 #customer-support 나, 본문 내용중에 #customer-support 를 클릭하면, 




이제, Bittrex의 Slack의 #customer-support 에 접속하셨습니다.




이제, 티켓번호를 넣고 문의를 합니다.




생소한 서비스여서 익숙치 않지만, 코인시장에서 개별 코인별로 정보를 얻기에 좋은 방법이기에, 슬랙을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