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비트렉스 Enhanced 인증 - 여권,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인증 본문

비트코인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렉스 Enhanced 인증 - 여권,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인증

STIMA 2017. 11. 19. 00:00
반응형

비트렉스에서 운영하던 슬랙에서 customer-channel을 폐쇄 하면서 빠른처리가 되지 않아 많이들 답답해 하시는 것 같습니다. 시간이 걸려서 그렇지 대부분의 경우 잘 처리가 되고 있습니다. 이름을 잘 못 썼다거나, 생년월일이 틀렸다거나 하는 단순한 이유이고, support에서 요청하는데 대한 답변만 성실히 하시면 잘 해결 됩니다. 여러 제보에 의하면 2주이상 걸리는 것 같습니다.




얼마전까지 3 BTC까지 사용가능한 계정이었는데, 인증이 강화 되었는지 추가 인증을 받도록 요구 하고 있습니다.

비트렉스에서 1일 100 BTC 까지의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Enhanced Verification을 해야 하고, 그 과정에 신분증에 대한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이번에는 그 과정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우리는 이미, 비트렉스에 회원가입을 하고, 이메일 인증을 받고, 휴대전화 인증까지 받은 상태 입니다. 



거래가능액이 0 BTC로 떨어져 있는 상태의 계정 입니다.




Basic Information으로 인증을 받으려 해도, 한국은 정보 확인이 안됩니다. 결국 Enhanced 인증을 받아야만 합니다.




Enhanced Verification을 하기위한 주의 사항이 적혀 있습니다. 최신 얼굴사진이어야 하고, 신분증 정보가 명확해야 하고, 보정작업을 하지 않는등, 있는 그대로의 이미지 파일을 준비해야 한다고 합니다.




신분 인증 ID verification을 시작 합니다.




국적은 선택이 되어져 있고, 여권으로 할것인지, 주민등록증을 사용할 것인지, 운전면허증을 사용할 것인지 선택해야 합니다.




해외거래소에서 인증을 받을때는 영문명이 있으므로, 여권으로 하는것이 편리 합니다.

여권을 사진찍어서 jpg나 png 파일로 업로드 합니다.




얼굴 사진을 찍어서 올리면 됩니다. 셀카를 찍어서 바로 업로드 합니다.




업로드가 완료되면, 검증작업이 시작된다고 하며, 몇분 걸린다고 하네요.




그리고는, 10분 정도 소요 된다고 합니다.





계정 화면으로 접속하면, 인증이 진행중 이라며 메시지가 나옵니다.




그렇게 10분 후에, 다시 보니, enhanced account가 승인 되었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계정의 Summary 화면으로 드어가 보면, Account Type이 Enhanced로 표시 됩니다.

그리고, 모든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체크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계정을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Two Factor authentication은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계정 탈취된 후에 후회해 봐야 이미 늦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