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버스트코인 HDD 2.5 TB로 하루에 632 burst 채굴 했어요. 본문

코인채굴 coin mining/버스트코인 BurstCoin

버스트코인 HDD 2.5 TB로 하루에 632 burst 채굴 했어요.

STIMA 2017. 11. 14. 00:00
반응형

버스트코인으로 채굴을 하시는 분들이 많지는 않으실 것 같아요. 가격도 고점대비 10%수준으로 떨어진데다가, 채굴기간이 얼마남지 않아서 더욱더 채굴을 안하시는 것 같은 느낌 입니다. 저는 8월말에 처음으로 0.5TB로 채굴에 성공을 한 이후에, 하루에 1Burst도 제대로 채굴하지 못했습니다. 그나마, 2주 전에 2.5TB로 늘리고 나서 1개 조금 넘게 채굴이 되어 유지되던 중 이었는데요. 오늘 아침에 깜작 놀랐습니다. 지갑에 들어 있는 코인숫자가 너무나 많아서 놀랐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가치가 높은건 아니에요. ㅜㅜ


자그만치 632개나 지갑에 들어왔더군요. 잘못 봤나해서 유심히 살펴 보았는데요. 채굴풀에서 정상적으로 지급된 코인이었습니다. 3달 가까이 채굴하면서, 가끔은 10개 넘개 들어오는 날도 있는데요. 100개도 아니도, 600개가 넘는 코인이 들어온건 처음 봤습니다. 비트코인이나, 기타 다른코인을 채굴해도, 이렇게 큰 숫자로 채굴되는건 본적이 없는데, 어찌된 영문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아무래도 버스트코인 전문이신, Manuver님께 문의를 해봐야 할 것 같네요. 





그리고, 지금 3.5TB 하드디스크의 1.5TB를 플로팅 하고 있는데요. 실수로, CPU를 한개만 지정하는 바람에, 거의 20일 넘게 플로팅만 하고 있네요. 이제 80%가 넘어서, 1주일 정도면 끝나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혹시, 버스트코인으로 채굴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하드디스크채굴 BurstCoin 재정리 편을 참고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