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Nicehash Miner v2.0.1.3 for NVIDIA - 환전이 불필한 채굴 본문

채굴풀 mining pool/나이스해시 Nicehash

Nicehash Miner v2.0.1.3 for NVIDIA - 환전이 불필한 채굴

STIMA 2017. 10. 24. 00:00
반응형

나이스해시에서 NVIDIA 전용 채굴 소프트웨어를 발표 하였습니다. 버전은 2.0.1.3 이며, 당연히 NVIDIA사의 GPU를 사용하시는 경우에만 사용이 가능 합니다. 아무래도 좀더 NVIDIA전용으로 채굴성능이 높은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채굴을 하게 될것 같습니다. 이번에 설치해보면서 기존과 달라진점은, 기존에는 GUI에서만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었는데, 이번에는 GUI외에도 콘솔모드의 창이 함께 열려있으면서, 로그를 함께 보여 줍니다. 덕분에 모니터링이 수월해질 것 같습니다.


채굴을 초보를 위해서, 기본 설치에서부터 진행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나이스해시는 채굴을 하기 위해서, 회원가입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비트코인 주소라면, 어디에서 만든거라도 상관이 없었는데, 최근에 자체적으로 비트코인 지갑을 발급 하면서, 나이스해시가 발급한 비트코인 지갑주소로는 최소지급액이 너 낮아 지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하는게 더 유리해 졌습니다.


NiceHach 지갑이 있는 경우 : unpaid balance가 0.001 BTC 이상 채굴이 되면, 하루에 한번씩 지급합니다.

NiceHash 외부 지갑인 경우 : unpaid balance가 0.1BTC 이상이면, 하루에 한번 지급 하고, unpaid balance가 0.01BTC 이상이면, 일주일에 한번씩 지급 합니다.



나이스해시 회원가입과 비트코인 지갑주소 받기

먼저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www.nicehash.com

우측 상단에 Register 버튼을 클릭 합니다.




회원가입 화면입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회원가입을 합니다.




이메일 인증을 받고 나서,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을 할때, 캡차를 통과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생겼네요.




로그인을 하고나면, 우측에 자신의 비트코인 지갑 주소가 생겼습니다.

이제, 앞으로 채굴을 할때, 이주소를 이용해야, 채굴된 코인을 빨리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나이스해시 채굴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받아 설치 하기


나이스해시 채굴소프트웨어 사이트로 이동 합니다. https://miner.nicehash.com

채굴 소프트웨어가 NVIDIA와 AMD로 구분되었습니다. 이번에는 NVIDIA가 주인공 이므로 왼쪽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받습니다.




채굴소프트웨어 설치과정중에 캡차가 도입 되었습니다. 채굴 소프트웨어를 자동으로 설치하는 문제점이 있었던 모양 입니다.




또하나, 채굴 프로그램이 동작 하면, 아래와 같이 콘솔창이 열려서, 채굴 소프트웨어의 동작 상황을 계속해서 보여 줍니다.




위에서 만든 나이스해시의 비트코인 지갑주소를 입력을 해야 합니다. WALLET 버튼을 클릭 합니다.




나이스해쉬로 부터 받은 지갑 주소를 입력하고, SAVE 합니다.




모든 준비가 완료 되었습니다. 채굴을 시작 합시다.




나이스해시도 마이너게이트 만큼 편리하지는 않지만, 고성능 CPU와 GPU를 갖고 계신분들은 나이스해시를 이용하시면, 채굴된 코인을 다시 판매하거나 하는 번거러움 없이 비트코인을 모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나이스해시 채굴기 상세한 설치 방법이 궁금하시면, 참조 하세요.



반응형